top of page

2024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KTV) 추천 best 5

최종 수정일: 4월 23일



호치민 가라오케 best 5 사진
호치민 가라오케 best 5


베트남 여행은 크게 하노이, 다낭, 호치민 세군데로 많이 갑니다.

유흥을 목적으로 베트남 여행을 갈 땐 어디가 정답일까요?

유흥을 즐기시려는 분들이라면 단연 밤문화의 성지 호치민입니다.

호치민에는 유흥이 매우 발달되어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발소부터 시작해서 불건마, 가라오케, 착석식당, 클럽, 에코걸 등등..

이것들 중 밤문화의 꽃은 가라오케입니다.


꽁가이도 나이를 먹고 고인물은 썩습니다.

2023년 현재 가장 핫한 호치민 가라오케 5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오래 된 정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잘못된 정보를 퍼가고 짜집기하고..

어설픈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읽고 내상입지마시고 가라오케 추천 한번 보고가세요~



블링블링 가라오케 썸네일


1.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호치민 가라오케는 3군에 위치한 블링블링이다.

1군과 3군은 굉장히 가까워서 1군으로 봐도 무방하다. 호치민에서 한국 가라오케 중 가장 초대형업소에 아가씨들이 가장 많고 수질 좋고 서비스 좋기로 유명한 가라오케


(1) 블링블링은 예약이 필수


요즘 호치민 가라오케 1인 주대 문의도 많이 오는데 1인 혼자서 이용하기에 적합한 미니룸을 완비하고 있고, 20명 단체손님을 받을수있는 단체석까지 준비되어있다. 이 곳의 룸은 무려 25개에 달할정도로 굉장히 큼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방이 다찬다. 거짓말같아 보이지만 요즘 관광 풀리고나서 손님들이 이곳에 엄청 몰려온다. 다른 업소가 폐업이나 임시휴업한 영향도 있겠지만 원래 이곳은 손님이 많았던 곳이다. 평일에도 방이 꽉 찰정도인데 주말에는 어떠하겠는가 그냥 들어갔다가 입뺀 당할수도 있을 정도다. 그정도로 인기가 좋기 때문에 최소 당일 7시 전에 베놀자나 매니저에게 연락해서 예약 가능한지 알아보고 7시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2) 아가씨 수질 호치민 no.1


블링블링은 매우 큰 규모의 가라오케 공간으로, 상주하고 있는 아가씨들의 수가 매우 많다. 평일에는도 많이 몰리지만 주말에는 오토바이 대열이 이루어진다. 출근한 꽁가이들의 오토바이로 건물 전체를 애워싼다. 평일에도 최소 100명 이상의 아가씨들이 출근하는데, 그 중에 이쁜 아가씨들은 약 20%정도. 그 중에서도 특별히 뛰어난 아가씨들은 약 10% 정도이며, 주말에는 출근하는 아가씨들이 150명 이상이므로 선택지가 매우 많다. 너무 많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선택지가 다양하다는 것이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의 단점!



(3) 술값이 비교적 저렴


이곳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1군 지역에 위치한 초대형 업소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현재 동남아에서도 알아주고 가장 문의가 많이 오는 업소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질이 좋아 블링블링은 안들린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리는 사람은 잘 없다.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코로나가 잦아든 호치민의 밤문화는 포화상태이다. 코로나를 잘버티고 손님을 맞을 준비를 잘 해놓았던 한인 가라오케 실장들은 거짓말 같이 매일 풀방을 채우고있다. 이런 상황이 몇달 유지되면서 2023년 현재는 배가 부른 꽁가이들이 대거 출현, 여러 업소에서 한인 가라오케에 대한 안좋은 평이 나오고있다.

상상 가라오케 썸네일

2023년 호치민 가라오케 상황이 이렇게 돌아가기 때문에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업소는 수질도 좋으면서 꽁가이의 서비스, 마인드적인 면에서 가장 우위에 있는 호치민 상상 가라오케다.


2.호치민 상상 가라오케


(1) 상상도 예약이 필수!


앞서 말햇듯이 현재 호치민 가라오케는 포화상태이기때문에 상상 가라오케 또한 예약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블링블링과 예약이 필수인 이유가 같기 때문에 더 이상 설명은 패스


(2) 아가씨 서비스 / 마인드 no.1


경험과 후기들을 꾸준히 듣고있는데 상상 가라오케에서 내상을 입었다고 하소연하거나 불평을 하는 사람은 아주 극소수. 기본적으로 업소에서 마담이나 실장들에게 교육을 빡시게 받는 다는게 학계 정설이다.

밤문화를 어느 정도 즐겨본 사람들은 안다. 아가씨가 아무리 이뻐봐야 마인드가 못되먹으면 마무리는 늘 좋지못하다. 상상은 마인드 교육이 잘되어있고 평균적으로 수질도 준수하면서 좋은 사이즈도 제법 섞여있다.

하지만 모든 유흥이 그렇듯 그날 그날 복불복. 조금이라도 더 괜찮은 아가씨를 보기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하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거나 일찍가서 초이스를 기다려라.


(3) 호치민 가라오케 2차 비율 no.1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돈독이 오른 꽁가이들은 이른 초저녁 한 타임 손님을 받고 2차로 숏타임을 나갔다가 다시 복귀해서 손님을 또 받거나 2차를 안나가고 두탕 세탕 뛰려고하는 경우가 많다. 상상 가라오케는 2차 비율, 특히 롱타임을 나가는 아가씨가 가장 많은 편이다. 거기에 실장들의 케어는 덤.

여러모로 상상가라오케는 실장들이 열심히 하는 것같다.


(4) 호치민 가라오케 1인세트가 가장 싼 곳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여럿이 함께 놀러와서도 혼자 가라오케를 찾는 사람도 있다. 요즘 부쩍 가라오케 1인세트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상상 가라오케는 1인세트와 룸이 준비되어있다. 상상가라오케 1인세트 비용은 230만동, 마담+웨이터 팁 80만동, 총 310만동으로 호치민에서 가장 저렴하다.



보통 알만한 사람들은 1군에서 블링블링, 상상을 많이 찾는다.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다. 두 곳 모두 평소에도 100명 이상의 꽁가이들이 출근하는데 양이 많을 수록 진주를 찾을 확률이 높기때문이다. 블링블링에 자리없으면 상상으로, 상상에 자리없으면 블링블링으로 바로 다음 예약를 잡는편. 호치민 가라오케를 모두 탐방할 시간이 있는 것이 아니면 한가라는 이 두 가라오케 중 하나를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1군 가라오케는 보통 2차비용이 ㅅ타임 230만동, ㄹ타임은 370만동이다.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는 크게 1군과 7군으로 나뉘는데 그 이유는 거리도 거리지만 7군에는 푸미흥이라는 한인타운이 있기때문이다. 그래서 7군은 주재원 형님들이 많이 찾는곳, 1군은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는 인식이있다. 1군에 블링블링이 있다면 7군은 가라오케 밀집도가 높지 않지만 호치민에서 가장 시설이 좋고 고급스럽다는 대형 가라오케 고구려가 있다.


고구려 가라오케 썸네일

3.호치민 고구려 가라오케 (2023년 10월 폐업)


(1)고급스러운 시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고구려의 특징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고급. 호치민, 베트남 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가라오케.

그럼 고구려의 꽁가이들도 고급스러운 컨셉이냐? 꽁가이까지 남다르게 고급스러운 건 모르겠다.

앞서 소개한 가라오케들의 꽁가이들과 비슷하다.

최근에 리뉴얼을 해서 외부, 내부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고구려 삼족오를 메인으로한 인테리어가 이쁘고 고급스럽게 잘 빠졌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


(2)접대에 가장 어울리는 가라오케


주재원 형님들이 많이 거주하는 푸미흥에서 접근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컨셉인 고구려 가라오케는 접대해야하는 자리에 가장 잘어울리는 업소다. 그리고 객지에서 외로운 주재원형님들을 달래줄 1인세트도 빠트리지않고 준비하고있다.


(3)눈에 띄는 에이스들과 많은 아가씨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한다.



주재원 형님들이 자주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가게 방침으로 2차 롱타임 나가는 손님들은 기본세트에 어느정도 술 추가를 해주면 좋겠다는 입장을 내기도했다.

그리고 평상시 손님 나이대가 높은 편이다.



7군 가라오케는 보통 2차비용이 숏타임 200만동, 롱타임은 350만동이다.




한가라와 로컬 가라오케의 차이점은 크게 두가지가 있다.


1.주대는 한가라와 크게 차이가 없거나 더 저렴하지만 잘 모르면 바가지를 쓰거나나 팁을 엄청나게 털린다.


2.그 대신 한가라에 비해 예쁜 아가씨들이 더 많다는 점과 노는 분위기가 화끈하다는것.


여기서 1번 단점을 보완해줄만한 로컬 가라오케가 있는데 바로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 더킹이다.


더킹 가라오케 썸네일

4.호치민 로컬 더킹 가라오케


(1)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로컬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수질이 한인대비 더 좋고 노래방안에서 더 화끈하게 논다는 점이다.

의상도 화끈하고 수위도 화끈하다. 그리고 술값은 한가라에 비해 저렴하다. 그러나 로컬가라오케의 단점은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그래서 보통 로컬가라오케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확실히 높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한가라와 같은 주대를 받으며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켜주는데 이점이 굉장히 메리트가있다.


(2)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


로컬가라오케라고 인테리어나 시설이 뒤떨어질거라 생각할텐데 더킹 가라오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음향 설비를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친구, 지인 등 색다른 접대자리가 필요한 경우 추천한다.


(3)원정나갔던 아가씨들 복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아가씨들 기합이 잔뜩 들어가있는 것을 볼수있다.


보통 로컬가라오케의 2차 비용은 한가라의 2배정도 되는 가격이지만 더킹 가라오케는 로컬가라오케보다는 가격을 어느 정도 낮춘 숏타임 300만동, 롱타임 500만동 정도라고한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보스 가라오케 썸네일

5.호치민 로컬 보스 가라오케


마지막으로 주대, 팁, 2차비용 무엇 하나 정해진게 없는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로컬 가라오케 보스를 소개하겠다. Binh Hung 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7군 롯데마트 근처다. 현지 거주민들이 주로 가는 로컬가라오케였지만 지금은 손님의 50%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한다.


(1)일찍일어나서 늦게잔다


한국가라오케와는 달리 상당히 이른 오후 1시부터 새벽 오전3시까지 영업을 한다.

오후 1시에는 꽁가이들이 출근해서 준비하는 시간이긴하지만 한가라 오픈시간이 7시인데 6시부터 가서 기다리고 있는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빠르다고 볼수있다. 그래서 보스를 이용하기 좋은 추천시간대는 오후 6시 전이다. 초이스는 서두를 필요가 없다. 매일 80명 이상의 꽁가이가 출근을 하는데 영업시간이 긴만큼 꽁가이가 지속적으로 출근한다. 짜오방은 3번가능하니 천천히 초이스하면된다.


(2)정해진 가격이 없다


꽁가이 초이스 할때 한가라처럼 테이블, 숏, 롱 구분지어서 서있지 않는다. 그래도 다행히 이 부분은 마담에게 물어보면 알려준다. 그러나 2차비용은 500~800만동 그 이상일 수도 있다. 아가씨 팁도 정해져있지 않다. 메뚜기뛰는 꼴을 보기 싫으면 팁을 계속 주던지 처음부터 두명을 앉혀야 한다. 맥주도 박스채로 한켠에 두고 꺼내 마시는데 꺼내 마시는데로 술값이 나와서 대략 지금까지의 비용이 얼만지 꼼꼼히 체크하지않으면 알수없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3)이런 쓰레기 같은 곳을 왜 가냐고?


일단 수질과 의상이 한가라에 비해 상당히 착하기 때문에 터치는 자연스럽고 총알만 넉넉하다면 훨씬 재밌게 놀 수 있기 때문다. 로컬가라오케 꽁가이들이 침대에서도 그렇게 화끈하다고한다.

요즘 보스 손님의 50%이상이 한국인이라고 했는데 그 한국인들이 한가라는 안가보았겠는가?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초심자끼리 가는 것은 난이도가 상당히 높다. 보스 가라오케 비용은 대략적으로 적당히 한두시간 놀면 600만동 정도로 나온다고 보면 되는데 이것도 대략인점 참고해라..



연락처 사진
문의사항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